트로이 시반(Troye Sivan)이 근황과 함께 신곡 발매일을 예고했다.

토로이 시반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약 37초의 짧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트로이 시반은 분홍색 실로 뜨개질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4월 1일에 신곡이 나온다"고 말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종료 후 23일 오전 10시쯤(한국시각) 트로이 시반은 게시글을 통해 정식으로 신곡 발매일을 알렸다.

다음 달 1일에 발매되는 새로운 싱글의 제목은 'TAKE YOURSELF HOME'이다.
지난주 트로이 시반이 '새 음반을 발매하고 싶다'는 그 곡과 같은 곡이라면 신곡 발매 계획을 발표한 지 약 3일 만에 발매일이 결정된 것이다.

트로이 시반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음반을 발매하고 싶다"고 글을 썼었다. 또한 그는 프리랜서 아티스트들(그래픽 디자이너, 애니매이션 아티스트)에게 "연락 달라"고 부탁했다.
트로이 시반은 "언제 이 노래가 발매될지 모른다. 아직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다"며 "그러나 아주 곧일 거다"라고 덧붙였다.
20일에 그는 다시 게시물을 올리며 "많은 연락을 받고 있다. 계속 DM을 보내 달라"고 말했다. 그는 "가능한 한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려 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