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당황스럽다...” 프로게이머가 평가한 장범준 진짜 롤 실력 (영상)

2020-03-17 10:40

클템 “진심으로 당황스럽다. 이 정도면...”
16일 유튜브 장범준에 올라온 '브실골 탈출기'

이하 유튜브 장범준

가수 장범준 씨가 실버 탈출에 도전한다.

지난 16일 유튜브 장범준에는 '장범준 실버판테온 클템X장범준 브실골 탈출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장범준 씨는 클템에게 롤을 배우며 플레티넘을 목표로 실버 탈출에 나섰다.

클템은 장범준 씨 롤 실력에 관해 확인했다. 장범준 씨는 "현재 티어는 실버3이다. 가장 높았던 때는 골드다"라고 밝혔다.

클템은 "적당히 실버, 골드에 서식하는 분이다. 실버3이고 대충 승률은 45%. 이겼다. 졌다. 전형적이다. 서식한다고 한다. 수문장"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실버에서 플레 간다는 얘기를 딱 들었을 때는 6개월에서 1년. 아니면 평생 안 될 수도 있다. 재능에 따라 다르다"고 조언했다.

장범준 씨 게임을 본 클템은 "골드 금방 갈 것 같다. 이 정도면 준수하다. 전적이 다 괜찮다"고 평했다.

이후 장범준 씨의 실제 게임을 본 클템은 "진심으로 당황스럽다. 너무 잘했다. 최소 플레급 실력 나온 것 같다. 중간중간 다이아급 센스도 나왔다. 진심이다. 못 하는 것도 있는데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SNS 이용자들은 "어쩐지 탑에서 샴푸 향이 느껴진다 했더니", "유부남들이 합법적으로 롤 하는 법", "라이엇코리아에게 '벚꽃엔딩 판테온' 스킨을 만들어 줄 것을 요구한다", "정치인도 대리 돌리던데 형은 대리 안 돌리고 순수 자기 실력으로 가시는 모습 보기 좋다", "요즘 감스트 방송만 봐서 그런지 실버게임이 천상계같이 보인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판테온으로 플레를 갈거야”...어제자 반응 터진 장범준 신곡 “천재라서 멜로디는 계속 떠오르지만 가사 쓰기 귀찮은 타입”
www.wikitree.co.kr

“골드도 힘들 거라고...” 장범준 롤 신곡에는 '슬픈 비화'가 담겨있다 롤 레슨까지 받았다던 장범준
www.wikitree.co.kr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