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연말이 다가오면 카페별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플래너가 출시된다.
카페별로 출시한 플래너와 수령 조건을 정리해봤다.
1.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해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 등 총 4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플래너 수령 고객에게는 로고 모양의 펜홀더, 와펜 스티커 세트가 함께 증정된다. 플래너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17잔 구매 시 수령받을 수 있다.
2. 할리스

이번 할리스 플래너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콜라보했다. 곰돌이 푸부터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캐릭터가 새겨져 디즈니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플래너는 시즌 메뉴 3개를 포함한 일반 메뉴 10개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3.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방탄소년단(BTS) 캐릭터인 BT21과 콜라보 한 플래너 세트를 출시했다. 플래너는 데스크매트, 캘린더, 스케줄러, 메모지, 파우치, 펜으로 구성됐다.
겨울 시즌 음료를 2잔을 포함한 총 16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수령받을 수 있다.
4. 이디야

이디야커피 ‘2020 플래너세트’는 실용성 높은 파우치와 다이어리, 캘린더, 볼펜, 와펜 등으로 구성됐다.
수령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이벤트 기간내에 이디야 멤버십 카드에 7만 원 이상 구매 및 충전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5. 공차

공차는 다음 달 22일까지 12종의 쿠폰이 들어있는 플래너를 증정한다. 공차 플래너는 겨울 메뉴 2잔을 포함한 총 7잔을 구매하면 수령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