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배우 김가연 기미·잡티 고민 해결 방법으로 블랙아웃 미백크림 사용 추천

2019-11-01 16:38

가수 김완선, 배우 이승연 등 많은 연예인들이 방송을 통해 사용

누구나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얼굴을 원하지만 관리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멜라닌 색소가 피부층에 올라와 색소 침착을 하지 못하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가을철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약해진 피부가 자외선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피부에 발생한 색소질환이 짙어지거나 그 범위가 넓어지게 되면서 피부 고민이 커지기 마련이다.

특히 대표적인 색소질환인 기미나 주근깨는 한 번 생기면 쉽게 사라지지 않고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기 때문에 칙칙한 피부를 만드는 주범이 된다.

이럴 때일수록 매일매일 피부 컨디션을 꼼꼼하게 관리를 해야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바쁜 일상 속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다.

이 가운데 완벽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김가연이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추천한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화제다. 1972년생인 김가연 나이는 올해 48세다.

그는 최근 네이버 TV <뷰피의 법칙>에서 잡티 없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비결로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소개하며 사용 후기를 직접 전했다. 해당 방송에서 김가연은 칙칙한 기미부터 속 기미까지 개선해주는 화이트닝 크림 추천 제품으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소개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기미 주근깨 없애기에 탁월한 미백 기능과 기미잡티 제거 기능을 가진 홈케어 제품으로 얼굴 기미 없애는 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기미크림 추천 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이 소개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김가연 말고도 가수 김완선, 배우 이승연 등 많은 연예인들이 방송을 통해 사용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권과 화해 뷰티어워드 바디기타 부문 1위 등에 잇달아 오르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도 그럴 것이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광대기미, 눈밑기미 등 제거에 효과적인 미백 특허 성분인 앙골담초꽃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함유돼 있다.

무엇보다 겉기미 개선효과와 속기미 개선효과에 대한 임상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 및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전 성분이 EWG 안심 등급 판정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백크림은 보통 건조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해당 제품은 수분력과 보습에 좋은 베타인,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까지 갖췄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아침, 저녁 기초 마지막 단계에 적당한 양을 덜어 흡수시켜주면 되며, 외출하지 않는 날에는 4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면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은 물론 색소 침착이 된 몸 어디에나 바르면 미백에 도움이 되며, 용량 역시 대용량으로 넉넉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뷰티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