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하다 전 여자친구 얘기 나오자 쌈디 리얼 반응 (영상)

2019-10-24 19:30

쌈디에게 짓궂게 질문한 이용진
당황한 기색 못 감춘 쌈디

래퍼 사이먼도미닉(정기석)이 전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전지혜) 얘기가 나오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23일 'tvN D' 유튜브에 사이먼도미닉이 출연했다. 프로그램에서 래퍼들을 놀리기로 유명한 이용진 씨와 이진호 씨도 이날 작정하고 사이먼도미닉을 짓궂게 대했다.

유튜브, tvN D ENT

사이먼도미닉은 예전 방송이 수위가 약하다고 말했다. 이용진 씨가 "진짜요?"라며 "사람들이 약간 오해하는 게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 씨는 래퍼들을 놀리는 컨셉이 먹고 살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이하 유튜브 'tvN D ENT'
이하 유튜브 'tvN D ENT'

이용진 씨는 본격적으로 사이먼도미닉을 놀리기 시작했다. 이 씨는 "저희 회사 얼마 전에 ㅇㅇㅇㅇㅇ 씨가 계약했거든요?"라며 "없는 얘기 안 한다. 너무 생뚱맞았냐?"라고 말했다.

사이먼도미닉은 "어떻게 하지"라며 "너무 뜬금없이 들어와서"라며 당황했다. 그는 "너무 오랜만이다"라며 "아니 이건"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방송에서 묵음처리가 된 사람은 사이먼도미닉 전 여자친구 레이디제인으로 추정됐다. 묵음처리 된 부분은 5글자인데 이용진 씨와 같은 회사에 있는 셀럽 중 5글자 이름을 쓰는 이는 레이디제인 뿐이 없었다.

댓글에서도 묵음처리 된 사람이 레이디 제인 같다며 사이먼도미닉 반응이 재밌다고 말했다.

사이먼도미닉과 레이디 제인은 2007년 열애를 시작해 2013년 6월 이별했다.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