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이수근 출연하는 '아이슬란드 간 세끼' 티저 (영상)

2019-09-10 21:20

20일 오후 10시 40분 tvN서 첫 방송
'신서유기 외전 - 아이슬란드 간 세끼' 티저 영상 공개

가수 은지원, 개그맨 이수근 씨가 출연하는 tvN '신서유기 외전 - 아이슬란드 간 세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네이버TV '신서유기 외전 아이슬란드 간 세끼' 채널에는 '전 세계 최초(?) 5분 방송, 화장실은 미리미리 가세요'라는 제목의 티저가 공개됐다.

이하 네이버TV, '아이슬란드 간 세끼'
네이버TV, '아이슬란드 간 세끼'

티저 속 은지원 씨는 "편성시간이 짧다 화장실 다녀오면 우리 프로그램 끝날수도 있으니까 미리미리 다녀와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 은지원 씨는 지난 '신서유기6'에서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 상품권을 획득했지만 "여행을 좋아하지만 스케줄이 많은데 이건 벌칙이나 다름없다"라며 상품 수령을 거부하는 초유의 사태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강식당3'에서 아이슬란드 수도를 맞히지 못하면 한 달 안으로 아이슬란드에 떠나는 퀴즈에 도전, 정답 맞추기에 실패해 본격적인 아이슬란드행이 성사되었다.

이수근, 은지원 씨는 지난 1일에 출국해 4일에 돌아오는 3박 4일 일정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왔다.

짧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 것은 물론, 기상 미션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했다.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정규편성을 확정해 오는 20일 오후 10시 40분 tvN에서 첫방송 된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