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었는데..." 무쌍 매력남 신인 배우 김강민

2019-09-05 17:09

188cm 훤칠한 키에 '무쌍' 매력의 외모
박보검, 송중기 등이 속해있는 블라썸엔터테인먼트 소속

인스타그램서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 중인 '무쌍 매력남' 배우 겸 모델 김강민이 화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사랑해 아가 ???????? 이번 가을도 잘 부탁드려요 ????

김강민(@kangmeen)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하 김강민 인스타그램

지난 2일 김강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과 찍은 사진과 함께 "사랑해 아가 이번 가을도 잘 부탁드려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많은 댓글이 달렸다. 김강민은 팬들의 댓글에 일일이 '좋아요'를 눌러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김강민은 개인 SNS에 운동으로 다져진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일상 사진을 사진을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김강민 사진 댓글에 "신흥남친짤!", "카톡 프사할게요:" 등 반응을 보였다.

95년생 김강민은 188cm 훤칠한 키에 강아지 같은 무쌍 눈을 가지고 있어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그의 소속사는 무쌍 스타 박보검, 송중기 등이 속해있는 블라썸엔터테인먼트다.

김강민은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했다. 같은 해 월간 윤종신 5월 호 '늦잠'과 2019년 가수 민서의 '2cm'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3월 초 웹드라마 '알랑 말랑'서 인기남 심리학과 천정석 역을 맡아 많은 누리꾼들을 설레게 했다.

김강민은 9월 30일 공개 예정인 웹드라마 'Like'에 출연한다. 김강민은 고등학생 '서준' 역을 맡아 같은 동아리 친구를 짝사랑하는 역할로 찾아올 예정이다.

home 김지혜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