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황대호 미친새끼 여자친구한테 이딴 말ㄴ쳐 쓰고 이것마저 컨텐츠로 이용해먹으려하고 여자친구 나쁜사람 만들어서 욕먹이게하려함ㅋㅋ니가사람새끼냐 pic.twitter.com/fbwXF23tCr
— 비비작만두 (@Fuble_) August 22, 2019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플레이어이자 유튜버인 황대호 씨가 헤어진 여자친구를 공격하는 영상을 올려 논란이 됐다.
지난 22일 황대호 씨는 유튜브 채널에 전 여자친구를 저격하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황대호는 "내가 '성병'에 걸린 것 같다. 왠지 너 때문인 것 같다"며 전 여자친구를 비난하는 영상을 올렸다.

황대호 씨는 "파트너가 1명뿐인데 성병에 걸렸으니 나랑 만나면서 중간중간 다른 남자랑 만난거 아니냐? 그런 생각이 들어서 영상 만든거야"라며 글을 올렸다.
전 여자친구는 "네가 성병이면 무조건 난 다른 남자 만난 사람 되는거냐?"라며 "넌 나를 그렇게 보고 있었냐"며 분노했다.
영상을 올린 후 네티즌들은 "여자친구였던 사람에게 어떻게 그런 말을 하냐?"면서 비난했다. 비난의 목소리가 높아지자 황대호는 영상을 올린 지 5분 만에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그 후 몇 시간 후 황대호 씨는 반삭을 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욕설하고 그걸 또 공개해서 죄송합니다"라며 사과영상을 올렸다.
황대호 씨는 "저는 좀 오랫동안 유튜브에서 떠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영상을 종료했다.
ㅋㅋㅋㅋㅋㅋ아 미친 님들 유튜버 황대호 지 거시기에 종기났다고 여자친구한테 종기에서 니 ㅂㅈ에서 나는 썩은내난다 나한테 성병 옮겼냐 문란하다면서 유튜브에 공개처형한거 알고 트위터 하시나요? 사람들이 뭐라하니 반삭쑈ㅋㅋㅋㄱ얼척 제발 서치걸려라 #메이플스토리 #EXO #유튜브 #병크 #BTS pic.twitter.com/jlDShsbFhx
— 고둥 (@fuck7k1) August 22, 2019
와 시바; 유튜버 황대호 거르시길 평상시에 즐겨보던 사람인데 집안일도 잘하고 음식도 잘만드길래 즐겨봤는데 ....썩은내;;;; 썩은내라는 표현을 여친분한테 쓰냐.. 하.. pic.twitter.com/WarFYvsWfE
— ????오짱???? (@meliodasmini) August 22, 2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