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천재노창이 자신의 랩 네임을 '그냥노창'으로 변경해 팬들로부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Hiphopplaya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저스트뮤직 소속의 천재 노창이 랩 네임을 '그냥노창'으로 변경했다. 그냥 음악의 그냥 노창"이라는 글과 함께 그냥노창의 앨범 사진이 공개됐다.
이후 천재노창의 랩 네임이 변경됐다는 글에 래퍼 스윙스가 댓글을 달아 더욱 화제가 됐다.
스윙스는 천재노창의 게시물 하단에 "나 이거 방금 알았는데"라는 댓글을 달았다. 현재 스윙스는 천재노창이 소속돼있는 저스트뮤직를 이끌고 있는 수장이다.
저스트뮤직 소속의 천재노창이 랩 네임을 "그냥노창"으로 변경했다. 그냥 음악의 그냥 노창
HIPHOPPLAYA(@hiphopplaya)님의 공유 게시물님,

천재노창이 랩 네임을 변경했다는 소식과 스윙스의 댓글을 본 네티즌들은 "활동명 바꾸는데 사장도 몰랐다니", "너무 웃기다", "천재노창 답다", "대체 왜 바꾼거야"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천재노창이 랩네임을 변경함과 동시에 네이버 포털 사이트 프로필 또한 '그냥노창'으로 변경됐다.
천재노창이라고 검색을 할 경우 더이상 노창의 프로필이 뜨지 않는다. 변경된 랩 네임인 '그냥노창'으로 검색을 해야만 그의 프로필이 등장한다.

천재노창은 원래 '노창'이라는 랩 네임을 가지고 활동했으나 소속사 저스트뮤직에 들어가면서 랩 네임을 '천재노창'으로 변경했다.
노창은 자신의 랩 네임에 대해 "자신이 천재라는 뜻이 아니라 천재가 되고 싶어 정한 닉네임"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