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알라딘'에서 쟈스민 공주 역을 맡은 배우 나오미 스콧(Naomi Scott) 노래실력이 주목받고있다.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엠팍에는 '알라딘에 실사판은 신규 추가곡 Speechless'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유튜브 채널 'DisneyMusicVEVO'에 올라온 'Naomi Scott - Speechless (Full) (From "Aladdin"/Official Video)'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은 영화 '알라딘' 주인공인 나오미 스콧이 'Speechless'라는 곡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곡은 쟈스민 공주의 타이틀곡으로 여성의 몸으로 위험하다고, 여성이 술탄이 된 전적도 없다는 아버지에게, 자신이 술탄이 될 자격이 충분함을 보여주며 부른 노래다.

그녀가 지금껏 대항해 온 것들에 대해, 앞으로도 대항해야 할 것들에 대해 절대 두려워하지 않겠다는, 더 이상 가만히도 침묵하고 있지도 않겠다는 그녀의 강한 의지가 실렸다.
곡을 들은 유튜브 이용자들은 "정말 아름답다", "위대한 작품이다"라고 극찬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알라딘'은 31일 12만3288명을 끌어모아 누적관객수 153만6265명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