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는 좋아하는데...” 매운 거 부담스러운 사람들 위한 엽떡 신메뉴

2019-04-03 10:50

엽기떡볶이가 지난 2일 공식 SNS로 출시 소식을 알린 신메뉴
'덜매운맛'과 '착한맛' 사이 알맞게 매운맛을 구현

엽떡 네이밍 이벤트로 탄생한 엽떡의 NEW 맛! "엽떡초보맛" 출시❣️ . 엽떡을 처음 먹는 다면! 엽떡이 낯설다면! 착한맛이 심심하다면!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엽떡초보맛" . "엽떡초보맛"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엽떡 #엽기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초보맛 #엽기떡볶이초보맛 #엽떡맵기 #엽떡네이밍이벤트 #엽떡jmt #1일1엽떡

게시: 동대문 엽기떡볶이 2019년 4월 2일 화요일

떡볶이는 좋아하는데 매운 맛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엽기떡볶이' 신메뉴가 나왔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지난 2일 공식 SNS로 신메뉴 '엽떡초보맛' 출시 소식을 알렸다.

엽기떡볶이는 "엽떡 네이밍 이벤트로 탄생한 엽떡의 NEW 맛! '엽떡초보맛' 출시"라며 "엽떡을 처음 먹는다면! 엽떡이 낯설다면! 착한맛이 심심하다면!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엽떡초보맛"이라고 했다.

엽떡초보맛은 기존 '덜매운맛'과 '착한맛' 사이 알맞게 매운 맛을 구현했다. 덜매운맛은 매울 것 같아 왠지 부담스럽고, 착한맛은 무언가 아쉬웠던 소비자들을 위한 특화 메뉴다.

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엽떡초보맛은 감칠맛이 돋보이는 메뉴로 맵기도 적당하고 달콤하기도 한 특유의 맛을 담아 고객들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엽기떡볶이 페이스북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엽기떡볶이 페이스북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