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인기 상품 1위에 올라온 350만 원짜리 옷

2019-04-01 12:10

온라인 의류 쇼핑몰 무신사에 조선 시대 의상인 '도포' 등장
만우절 기획전 상품 중 하나로 실제 판매되지는 않아…실제 판매하는 만우절 상품도 준비돼

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온라인 의류 쇼핑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에 조선 시대 전통 의상인 도포가 올라와 이용자들 눈길을 끌었다.

1일 현재 무신사 홈페이지 인기 상품 랭킹에서 무신사 도포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도포 판매 가격은 350만 원이다.

그러나 이는 사실 판매 랭킹은 아니며 만우절 기획전으로 꾸며진 화면이다. 무신사는 만우절을 맞아 만우절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도포 외에도 특대 사이즈 운동화, 가방 등이 만우절 상품으로 준비됐다.

만우절 기획 상품에는 도포처럼 실제 판매하지 않는 상품도 있지만, 실제 판매를 위한 상품도 준비됐다.

조선 시대 관모인 갓은 10만 원에 실제 판매가 됐으며 현재는 품절된 상태이다. 일 년 동안 매일 새 양말을 갈아신을 수 있도록 페이크 삭스 365짝을 40만 원에 판매하는 기획도 실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무신사는 만우절을 맞아 쇼핑 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획전을 소개하는 영상을 오늘(1일)까지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거짓말과 함께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1명을 추첨해 총금액 100만 원 상당의 무신사 스토어 아이템을 증정한다.

유튜브, MUSINSA TV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