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순위가 바뀌었다.
지난 13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연예매체 '이 온라인'은 "평범한 달걀이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세웠던 인스타그램 최다 '좋아요' 신기록을 갈아치웠다"라고 보도했다.
이날 인스타 계정 'World_record_egg'는 인스타 프로필에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진을 공식적으로 보유한 계정"이라고 글을 올렸다.
EGG GANG ????(@world_record_egg)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진은 평범한 달걀 사진이다. 해당 게시물은 지난 4일 게재된 후 꾸준히 '좋아요'를 받았고 13일 카일리 제너가 세운 '좋아요' 1800만 개 기록을 넘어섰다.
14일 종전 세계기록 보유자인 카일리 제너는 'World_record_egg' 계정이 신기록을 세웠다는 소식을 듣고 축하 영상을 올렸다.
Kylie(@kyliejenn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제너는 영상에서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아스팔트에 손을 대며) 땅이 굉장히 뜨겁다"라고 말하며 갖고 있던 달걀을 깼다. 달걀이 자신의 기록을 깬 것을 풍자한 것으로 보인다.
13일 온라인 뉴스 '데일리 닷'은 "달걀 계정이 인기를 끌자 '암탉(world_record.hen)', '코코넛(theworldrecordnut)' 등 유사 계정이 생기고 있다. 특히 'World_record.hen' 계정은 '암탉이 달걀보다 먼저 나왔다'라고 주장하며 기록경신을 노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THE HEN CAME BEFORE ????(@world_record.hen)님의 공유 게시물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