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웹드 여신' 신예은의 반전 춤 실력 (영상)

2018-11-30 10:30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역으로 인기 얻은 배우 신예은 씨
신예은 씨, '해피투게더4' 출연해 반전 댄스 실력 선보여

곰TV, KBS2 '해피투게더4'

배우 신예은 씨가 예상치 못한 댄스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29일 방영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배우 강한나, 설인아, 신예은 씨와 방송인 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MC들은 최근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큰 인기를 얻은 신예은 씨에게 여러 질문을 쏟아냈다.

이하 KBS2 '해피투게더4'
이하 KBS2 '해피투게더4'

MC 전현무 씨는 "JYP에는 어떻게 들어가게 됐느냐"라고 물었고, 신예은 씨는 "이번 연도 4월에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됐다"라며 얘기를 시작했다.

그는 "연기예술학과에 들어가고 나서 활동을 해야겠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한 대학 잡지 촬영을 하게 됐다"라며 "JYP 측이 해당 잡지를 보자마자 캐스팅 연락을 해왔다"라고 설명했다.

전현무 씨는 "그래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할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라며 맞느냐고 물었다. 신예은 씨는 "저도 그런 얘기 정말 많이 들었는데 제가 진짜 춤을 못 춘다"라며 "그래서 그런 얘기가 나오면 정말 너무 민망하다"라고 답했다.

전현무 씨는 "죄송한데 춤은 못 추시면서 왜 춤을 두 개나 추겠다고 하셨느냐"라며 "두 곡이 준비돼 있다"라고 말했다. MC 유재석 씨도 "이건 좀 봐야 알 것 같다"라며 "쑥스러워서 춤 못 춘다고 했다가 막상 추면 또 난리 날 수 있다"라고 얘기했다.

신예은 씨는 "그럼 한번 평가해달라"라며 준비한 안무를 시작했다. 그는 트와이스 곡 '라이키(Likey)'와 블랙핑크 곡 '뚜두뚜두(DDU-DU DDU-DU)'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그의 댄스가 시작되자 MC들은 충격에 빠진 표정을 지었다. 붐은 "이거 뭐야.. 뭔데 이거.."라며 당황스러움을 토해내기도 했다.

무대가 끝난 뒤 유재석 씨는 "잠깐 좀 충격에 빠졌었다"라며 "오랜만에 엄현경 씨 계보를 잇는 분이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전현무 씨도 "'우리를 놀라게 해주겠구나'하고 기대하는 게 있었는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