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가 출시한 멤버십 서비스 '커플링 클럽'이 화제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CJ CGV는 지난 1월부터 3회에 걸쳐 '커플 저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에 77만 명이 참여하며 호응을 얻자 CGV는 커플 전용 멤버십 서비스를 지난달 29일 전격 출시했다.
멤버십 가입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존 '커플 저격 프로젝트'로 이미 커플로 등록된 사람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념을 설정하고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커플링 클럽'에 가입하면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2매), 콤보 메뉴 2000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 팩'이 각각 지급된다.
또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CGV 커플 전용석인 스윗박스와 컬처플렉스 할인이 제공된다. CGV 혜택뿐만 아니라 야놀자, 알라딘, 에버랜드 등 16개 브랜드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GV는 커플 기념일 100일, 1년 마다 축하하는 CGV 할인 쿠폰팩 선물 등 혜택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번 달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멤버십에 등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석 체크로 상위 1만 명에게는 데이트 지원금 1억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100% 당첨되는 행운 복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