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철마면과 대학홍보 및 업무협의

2018-11-03 12:00

기장군 산하 기초지방자치단체 홍보협조방문

오른쪽  조상원 학장과 박대호 교학처장 왼쪽  정득문 철마면장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오른쪽 조상원 학장과 박대호 교학처장 왼쪽 정득문 철마면장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는 11월 2일(금) 13시 철마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정득문 철마면장을 만나 대학홍보 및 업무협의를 하였다.

동부산캠퍼스 홍보활동의 하나로 시행하고 있는 기장군 산하 기초지방자치단체 홍보협조방문의 두 번째 장소인 철마면은 높은 평균연령이 특징인 면으로서, 2019년부터 동부산캠퍼스에 개설되는 신중년과정이 철마면 주민의 재취업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정득문 철마면장은 이장단협의회 회의자료에 동부산캠퍼스 모집요강을 싣고, 회의 시 동부산캠퍼스에 대한 설명을 통해 신입생 모집에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였고, 이에 조상원 학장은 적극적인 홍보협조에 감사를 표하며 신중년과정의 알찬 운영을 통해 철마면 주민의 재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컴퓨터응용기계과, 산업설비과(특수용접), 스마트전기과, 스마트전자과, 자동차과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12월 18일까지 전문기술과정, 고교위탁과정, 신중년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앞서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조상원 학장은 지난 10월 19일 정관읍(읍장 하우주)과 업무협의를 진행하였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