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내일 모레 입대하는 윤두준 '자필편지' (전문)

2018-08-22 16:00

윤두준 씨는 22일 오후 자필 편지로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씨가 24일 입대한다.

윤두준 씨는 22일 오후 자필 편지로 입대 소식을 전했다.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윤두준 씨 자필 편지를 전하며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 군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2018년 8월 24일 (금)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갑작스럽게 기사로 소식을 접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다시 한번 팬분들의 넓은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두준 씨는 편지에서 "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라며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하루빨리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짐을 이제나마 덜 수 있게 돼서 한편으로는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가장 속상하고 마음에 걸리는 건 여러분들한테 제대로 된 인사도 못 드리고 떠나는 게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라고 전했다.

윤두준 씨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의 인생 3분의 1을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윤두준 씨는 24일 입소 후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윤두준 씨가 남긴 자필편지 전문이다.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