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B-day” 손흥민 생일 축하해주는 토트넘 선수들

2018-07-09 15:00

지난 8일 토트넘 소속 손흥민 선수가 26번째 생일을 맞았다.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손흥민(26) 선수 생일을 맞아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8일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26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에 같은 팀 동료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흥민 선수 생일을 축하하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gazzanigapaulo
@gazzanigapaulo

파울로 가자니가(Paulo Dino Gazzaniga·26) 선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을 차는 손흥민 선수 뒷모습과 함께 "Happy Birthday"라는 말을 남겼다.

@ericdier15
@ericdier15

에릭 다이어(Eric Dier·24) 선수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Happy Birthday my SUN"이란 말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축구장에서 춤을 추며 한껏 신나 보이는 손흥민 선수 모습이 담겼다.

@erikamela
@erikamela

에릭 라멜라 선수(Erik Lamela·26)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손흥민 선수와 함께 기뻐하는 순간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그는 "Happy birthday bro!"라는 말로 손흥민 선수의 생일을 축하했다.

@sergeaurier
@sergeaurier

서지 오리에(Serge Aurier·25) 선수도 "Happy Birthday bro"란 말과 함께 손흥민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했다.

@kevinwimmer28
@kevinwimmer28

케빈 비머(Kevin Wimmer·25) 선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스타그램에 손흥민 선수 생일을 축하는 글을 남겼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같은 포즈를 취하며 웃고 있다.

비머 선수는 작년 손흥민 선수 생일에 "생일 축하해 흥민아"라며 한국어로 생일 축하 문구를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 ???? Happy birthday, @hm_son7! #COYS #THFC

Tottenham Hotspur(@spurs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편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토트넘 홋스퍼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손흥민 선수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손흥민 선수는 두 주먹을 불끈 내밀며 기쁘게 환호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는 소속팀 동의를 얻어 오는 8월에 열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을 준비하고 있다. 그에게 이번 아시안게임은 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도 하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