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필수템 '핀컬핀'으로 10초만에 앞머리 볼륨 살리는 꿀팁 (영상)

2018-06-27 14:10

준비물은 핀컬핀과 드라이기다.

'아이돌 필수템' 핀컬핀으로 짧은 시간 안에 앞머리 볼륨을 살리는 방법이 관심을 모았다.

차홍아르더 헤어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hanung_d'에 올라온 영상이다.(영상 게시자 동의를 받아 올립니다)

????하능스타일???? #하능팁 .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능력 하능이에요???? 오늘은 행복한 휴무날이에요???????????? 그래서 기분좋게 고객님들께서 많이 궁금해하시는 #가르마 #볼륨 살리는 #꿀팁 올려드립니다???????????? 그럼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셀프#셀프드라이#헤어팁 #볼륨#뿌리볼륨#뿌리 #하능스타일#하능 #차홍아르더하능#청담동미용실 #셀프헤어#셀프뷰티 #헤어영상#koreanhair#hairvideo #hairstylistHN

하능스타일 차홍아르더 하능 빌드펌 , 레이어드컷(@hanung_d)님의 공유 게시물님,

준비물은 핀컬핀과 드라이기다.

중간 크기의 핀컬핀을 앞머리에 꽂은 뒤 드라이기 바람을 4초 정도 쐬어준다. 3초 후 핀을 빼고 빗으로 정리해 주면 된다.

핀컬핀은 앞머리 볼륨을 손 쉽게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자 아이돌이나 연예인들이 대기 시간 중 앞머리에 핀컬핀을 꽂아 볼륨을 유지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AOA 혜정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여자친구 소원

티파니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