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가 된 눈썹 모양” 눈썹 모양 바꾸고 이미지 변신한 연예인

2018-05-25 23:00

지난 9일 프리스틴 주결경 씨가 웨이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일자 눈썹(왼쪽) 아치형 눈썹(오른쪽) / 주결경 씨 웨이보
일자 눈썹(왼쪽) 아치형 눈썹(오른쪽) / 주결경 씨 웨이보

지난 9일 프리스틴 주결경 씨가 자신의 웨이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이하 주결경 씨 웨이보
이하 주결경 씨 웨이보

공개된 사진 속 주결경 씨는 기존과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분위기가 달라진 이유는 눈썹 그리는 메이크업 방식을 바꾸었기 때문이다.

기존 주결경 씨의 일자 눈썹 메이크업
기존 주결경 씨의 일자 눈썹 메이크업
기존 주결경 씨 사진
기존 주결경 씨 사진

기존 주결경씨의 사진을 보면 그는 눈썹 모양을 일자형으로 메이크업을 했다.

최근 주결경 씨 사진
최근 주결경 씨 사진

최근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눈썹 모양을 '아치형'으로 바꾸고 좀 더 진하게 눈썹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방식으로 변화를 줬다.

달라진 눈썹 모양만으로 이목구비가 더 화려하게 보이고 인상이 또렷해졌다. 네티즌사이에서 주결경 씨의 바뀐 눈썹 메이크업 방식은 화제가 됐다.

이와같이 눈썹 모양 하나만으로 인상이 달라져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유행하는 눈썹 스타일을 따라하면 내 얼굴형에는 어울리지 않을 수 있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눈썹 모양을 찾아 메이크업 하는 것이 중요하다.

픽사베이
픽사베이

'달갈형 얼굴'은 어떤 눈썹 모양이든지 잘 어울린다.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춰 눈썹 모양을 선택해 메이크업 해주면 된다. '각진 얼굴'은 자연스러운 아치형 눈썹이 가장 잘 어울린다. 아치형 눈썹은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둥근 얼굴'은 눈썹 산을 강조한 아치형 눈썹이 어울린다. 눈썹 산을 강조하게 되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긴 얼굴'은 일자눈썹이 잘 어울린다. 일자눈썹에서 끝부분만 자연스럽게 내려주면 긴 얼굴을 짧아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home 김지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