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스러운 영화 그 자체ㄷㄷ” 어벤져스 영웅들 등장하는 기묘한 영화 (영상)

2018-05-14 21:40

과거 축구를 소재로 한 중국 영화에 어벤져스 영웅들이 출연한 적 있다.

유튜브, DEKH TO SAHI

'어벤져스:인피니티 워'가 큰 인기를 끌자 중국 영화에 등장한 어벤져스 패러디 캐릭터가 다시금 주목받았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서 어벤져스 캐릭터들이 등장한 중국 영화라는 이름으로 영상이 공유되고 있다. 이 작품은 중국에서 2017년 개봉한 '무림축구(Soccer Killer)'라는 영화다. '무림축구'는 주성치의 서유기로 유명한 '월광보합', '선리기연'을 연출한 유진위 감독 작품이다.

영화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 8대 무림고수들이 힘을 모아 축구로 적들을 물리치는 내용이다. 등장인물들은 철퇴처럼 생긴 축구공을 차면서 경쟁한다. 서유기 인물 콘셉트를 빌린 것으로 보이는 주인공 팀 앞에 강한 적이 등장하는데 바로 어벤져스 팀이다.

이하 영화 '무립축구' 스틸샷
이하 영화 '무립축구' 스틸샷

헐크처럼 초록색으로 몸을 칠한 괴물부터, 스파이더맨처럼 손에서 거미줄을 뿜어내는 캐릭터, 토르 망치를 들고 싸우는 인물까지 여러 어벤져스 등장인물을 패러디했다. 어벤져스 이외에도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울버린, 판타스틱 4 캐릭터를 패러디한 것으로 추정되는 인물도 나왔다.

다소 기괴스러운 모습을 보고 커뮤니티 이용자 대부분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자연스럽지 못한 컴퓨터 그래픽 범벅에 개연성 없이 마구잡이 전개 때문에 댓글은 모두 비판 일색이었다. 네이버 영화 평점에서도 영화를 본 33명이 평균 3.06점을 매겼다.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