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출연 스포한 소속사 사장님 (ft.YG)

2018-01-18 14:20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소속 가수가 출연한 프로그램을 SNS에 공개했다.

양현석 인스타그램
양현석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소속 가수가 출연한 프로그램을 SNS에 공개했다. 18일 양현석 씨는 인스타그램에 소속 가수 '아이콘'이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양현석 씨는 아이콘이 새 앨범 '리턴'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는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그는 동시에 해시태그 다수도 첨부했다.

해시태그 내용엔 #iKON #아이콘 #2018_YG첫주자 #SECONDALBUM_RETURN #앨범발매26일 등이 담겨있었다. 하지만 여기에는 '복면가왕출전_누구인지_언제인지는비밀'이라는 내용도 함께였다.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드러내는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특성상 출연 사실은 비밀에 부쳐져야 한다.

팬들 사이에서는 복면가왕 출연을 반기는 이들도 있었지만 이 같은 예고 글이 스포일러가 아니냐는 반론도 제기된 상황이다. 현재 양현석 씨 인스타그램에는 이 해시태그가 삭제됐다.

아이콘 새 앨범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18일인 오늘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오프라인 발매일은 26일이며 음원은 하루 전인 2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