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신곡 '디엔에이(DNA)' 뮤직비디오를 본 외국인들 반응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오후 6시, 신곡 '디엔에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같은 날 유튜브에는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시청 후기를 담은 영상이 여러 건 올라왔다.
방탄소년단 팬인 한 터키 여성은 친구와 함께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를 시청 중인 모습을 찍어 올렸다.
영상에서 여성들은 "DNA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됐다. 너무 설레어서 잠도 제대로 못 잤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멤버들 모습이 하나씩 화면에 비치자 여성들은 "완벽하다"며 칭찬을 쏟아냈다. 한 여성은 뷔가 등장하자마자 "눈물 날 것 같다"며 손부채질을 했다. 옆에 있던 친구는 뮤직비디오 재생을 멈추고 "손이 떨린다"며 휴식시간을 가졌다.
또 다른 영상에는 남성 팬이 DNA 뮤직비디오를 지켜보는 모습이 담겼다. 남성은 장면이 바뀔 때마다 "오 마이 갓"을 외쳤다. 기도하듯 두 손을 모으거나 입을 틀어막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신곡 '디엔에이'는 EDM 팝 장르 곡으로 드랍 파트를 과감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랑하는 연인을 향해 DNA부터 하나였던 운명적인 사이라고 고백하는 내용이 담겼다.
'디엔에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인 19일 오후 조회수 2000만 회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