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신고은 열애중"... 하이라이트 측 "열애? 친한 동료 사이"

2017-05-16 11:00

인스타그램 양요섭, 신고은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27) 씨와 뮤지컬 배우

인스타그램 양요섭, 신고은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27) 씨와 뮤지컬 배우 신고은(32) 씨가 열애 중이라고 16일 스포츠월드가 보도했다. 양 씨 소속사 측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스포츠월드는 이날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 말을 빌려 "양 씨와 신 씨가 얼마 전부터 연애 중"이라며 "지난 2월 7일부터 3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매체에 따르면, 양 씨와 신 씨는 서로 연기에 대한 조언을 해주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한다.

양 씨가 속한 그룹 '하이라이트' 측은 같은 날 OSEN에 "양요섭과 신고인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뮤지컬에서 만나 친하게 지내는 동료 사이"라고 일축했다.

[공식입장] 양요섭, 신고은과 열애부인 "뮤지컬로 만난 동료일 뿐"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한 양 씨는 현재 윤두준, 이기광 씨 등 옛 멤버들과 그룹 '하이라이트'를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2011년 디지털 싱글 '러브 팝'으로 데뷔한 신 씨는 뮤지컬 '빨래', '그날들' 등에 출연했다.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쇼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home 양원모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