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디바(D.Va) 경찰 스킨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바 경찰 스킨을 얻기 위해서는 AOS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오스’)을 플레이해야 한다.
지난달 26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히오스’ 2.0 업데이트를 했다. 이날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도 함께 공개됐다. ‘히오스’를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오버워치’와 ‘히오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사용자는 친구와 함께 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일반전, 등급전 등 ‘히오스’를 매주 5회 플레이해야 한다. 퀘스트는 반드시 순서대로 해야 하며, 한 번에 하나의 퀘스트만 완료할 수 있다.
4월 마지막 주의 보상은 ‘오로치 호버사이클 탈 것’(히오스), ‘오니 겐지 스킨’(오버워치)이다. 4월 마지막 주 퀘스트는 오는 2일(이하 한국시각)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은 ‘오버워치’ 디바 경찰 스킨이다. 디바 경찰 스킨을 얻기 위해서는 4월 마지막 주 퀘스트를 완료하고, 5월 첫째 주(5월 3일부터 9일까지)에 ‘히오스’ 퀘스트를 해야 한다.

5월 둘째 주(5월 10일부터 16일까지) 퀘스트를 하면 ‘히오스’ 디바 경찰 깃발, 배지 스프레이, 디바 경찰 초상화를 얻을 수 있다. ‘오버워치’에서는 디바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이 지급된다.

5월 셋째 주(5월 17일부터) 퀘스트를 수행하면 ‘오버워치’와 ‘히오스’에서 전리품 상자 10개를 각각 얻을 수 있다.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