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민 의원, 위키트리 라이브 방송 마치고 향한 곳

2017-04-04 21:40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 위키트리 전성규·김이랑 기자 박주민(43·서울 은평갑) 더불어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 위키트리 전성규·김이랑 기자

박주민(43·서울 은평갑)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4일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고 이순덕 할머니 빈소에 나타났다.

이날 박 의원은 오후 6시부터 위키트리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이언경의 작은 방 큰 토크'에 출연했다.

[위키 라이브] 이언경의 작은 방 큰 토크 -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편

무한도전에서도 인정한 '거지갑'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함께하는 '이언경의 작은 방 큰 토크'입니다.

Wikitree - 위키트리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4일 화요일
페이스북, 위키트리

오후 7시쯤 방송이 끝난 후 오후 8시 44분쯤 박 의원은 이 할머니 빈소에 모습을 드러냈다.

미디어몽구는 트위터를 통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순덕 할머니 빈소. 보좌관이나 비서 없이 혼자 조문 왔네요. 박주민 의원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 의원은 이날 위키트리 라이브 방송에서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이 세월호 유가족을 만나자고 했다가 그냥 가버렸다고 주장했다.

박 의원은 "권한대행이 유가족을 만나겠다며 대표로 말할 분을 4분 정도 선정하고 발언을 준비하라는 말까지 들어서 기다리고 있는데, (권한대행이 탄) 차가 쌩하고 지나갔다"고 말했다.

위키트리

"(황 권한대행이 유가족을) 왜 만나지 않았느냐. 만나겠다고 한 게 아니냐"는 이언경 앵커 질문에 박 의원은 "만날 마음이 없던 게 아니냐. 원래 그런 것 같다"고 답했다.

home 이정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