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탕' 서로에게 총 겨누는 여자친구 (영상)

2017-03-06 16:20

유튜브, 여자친구 GFRIEND OFFICIAL그룹 여자친구가 서로에게 총을 겨누었다.6일

유튜브, 여자친구 GFRIEND OFFICIAL

그룹 여자친구가 서로에게 총을 겨누었다.

6일 낮 12시 쏘스뮤직은 유튜브 공식 계정에 여자친구 네 번째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 새 앨범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영상에서 여자친구는 카리스마 있는 군무를 선보였다. 이들은 서로 총을 겨누며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영상이 시작하면 낡은 옥상을 뛰어가는 여자친구 멤버 은하(정은비·19)가 보인다. 방으로 들어온 은하는 공책에 '너 어디야(Where are you)?'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적는다. 이어 여자친구 멤버들이 화면에 차례대로 잡힌다. 이들은 화려한 군무를 시작한다.

영상에서 여자친구는 서로 총을 겨누며 팬들 이목을 끌었다. 엄지(김예원·18)는 하늘색 장총을 들고 실내에 들어온다. 이때 엄지를 발견한 신비(황은비·18)는 기린 모형 옆으로 몸을 숨긴다. 엄지는 신비에게 총을 쏜다. 하지만 신비는 자신에게 다가오는 엄지를 다시 공격한다. 엄지는 허공으로 떠오른다.

후반부에서 신비와 예린(정예린·20)은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서로를 보고 있다. 이때 이들 옆으로 소원(김소정·21)과 유주(최유나·19)가 나타난다. 소원과 유주는 양 옆에서 신비와 예린을 향해 총을 쏜다.

'핑거팁'은 사랑하는 사람 마음을 조종하는 주체적인 심리를 담아낸 곡이다. '탕탕탕 핑거팁 네 맘을 겨눌게 / 탕탕탕 핑거팁 심장이 멈추게'라는 후렴구와 디스코 음향이 돋보인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