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년 된 매머드 성기 화석?" 네티즌 "이렇게 작을리 없어"

2017-01-04 19:00

매머드 / Wikipedia 한 남성이 도굴한 화석이 매머드 성기 화석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매머드 / Wikipedia

한 남성이 도굴한 화석이 매머드 성기 화석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눈길을 끌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영국 노퍽에서 남성이 도굴한 화석이 70만 년 된 매머드 성기 화석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고 2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로버트 미(Robert Mee)는 화석 도굴 커뮤니티에 1일 글을 올렸다. 그는 "화석을 도굴했는데 정체를 모르겠다"며 "27년 전 매머드 뼈가 발견된 곳에서 찾았다"고 말했다. 남성이 공개한 매머드 성기 추정 화석은 약 6cm로 알려졌다.

Robert Mee stumbled across the phallic-looking find on the same stretch of coastline where the skeleton of the West Runton mammoth was discovered nearly three decades…

Daily Record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1월 2일 월요일

그가 공개한 사진을 본 일부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매머드 성기처럼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또 다른 이용자들은 "거대한 매머드 성기가 6cm 일리가 없다"고 반박했다. 일부는 "화석이 아닐 수도 있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남성은 현재 본인이 발견한 매머드 성기 추정 화석을 온라인 경매 사이트에 공개한 상태다.

home 김민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