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국남자
'영국 남자' 조쉬 조슈아 캐럿(Carrott·27)이 지인들에게 삼겹살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그는 본인의 유튜브 계정 '영국남자'에 '삼겹살을 처음 먹어본 영국인들의 반응!?!'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는 영국인들이 삼겹살과 상추, 마늘, 쌈장 등을 함께 곁들여 먹는 모습이 담겼다.
출연자들은 "어떻게 고기에서 이런 맛이 나게 할 수 있지?(How did you make taste like that?)", "더 먹어야겠어. 너무 빨리 먹었어(I need to eat more. I ate it too quickly)" 등의 반응을 보였다.
쌈장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한 출연자는 너무 밋밋하지도 않고, 너무 맵지도 않아. 완벽해(It's not too bland. It's not too spicy. Perfect.)라고 했고 또 다른 출연자는 10점 만점에 몇 점을 주겠냐는 질문에 '12점'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그가 "오 예수님 삼겹살을 주셔서 감사합니다(Oh, thank you Jesus for samgyeopsal!)"라고 하자, 신부 복장을 한 출연자가 "아멘 할렐루야! (Amen! Hallelujah!)"라고 답하는 장면도 있다.
이 영상은 4일 오후 6시 기준 조회수 약 220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