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진쓰
체중이 130kg에 달했던 BJ 사채업자가 살이 몰라보게 빠진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지난 2일 BJ 사채업자는 73kg 감량에 성공한 뒤 아프리카TV 생방송에 나섰다. (방송보기☞바로가기)
이날 BJ 사채업자는 자신의 과거 방송을 보며 경악했다. 그는 "소름 돋아. 먹는 거 봐라. 부끄럽다"며 고개를 흔들었다. 그는 자신의 팔목을 손으로 잡아보며 "예전에는 이게 안됐다"고 말했다.
BJ 사채업자는 성형 의혹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그는 "성형 했냐는 애들도 있는데 제 얼굴이 잘 생긴 거 아닌거 안다"며 "다이어트한 이유가 건강해지려고 한 거다. 얼굴이 잘 생겨 보이나? 난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코 끝을 손으로 들어 올리며 코 성형 의혹을 부인했다.
BJ 사채업자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도 공개했다. 그는 "의지가 가장 중요하다"면서 "다이어트할 때는 짜게 먹지 말고 싱겁게 먹고 정해진 시간에 밥 먹는 게 중요하다. 탄수화물 양은 줄이는 게 좋고 탄수화물 먹을 때는 쌀밥보다는 현미밥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7월 BJ 사채업자는 130kg에서 50kg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현재 체중은 여기에서 22~23kg가 더 빠진 57kg로 알려졌다.
BJ 사채업자는 특이한 웃음소리가 트레이드 마크로, 먹방 등을 선보여 인기를 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