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wnnw 남순튜브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배우 고두림 씨 근황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wnnw 남순튜브' 채널에는 "얼짱 출신, 핫바디 배우 고두림 합방 풀버전"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 채널 운영자는 아프리카TV BJ 남순이다.
최근 고두림 씨는 BJ 남순과 함께 아프리카TV 방송을 했다. 이날 고두림 씨는 시청자들을 향해 춤을 추고 대화를 나눴다. BJ 남순은 "고두림 씨는 얼짱시대로 알게 됐다. 그 프로그램에서 고두림 씨는 한 획을 그었다"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두림 씨는 기획사를 나와 아프리카TV BJ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는 "배우가 항상 캐스팅을 당할 수가 없다. 저희 집이 가난하다. 그래서 회사에 있다가 아버지가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하셔서 회사를 나왔다. '방송도 할 수 있고 돈도 벌 수 있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것이 뭘까' 생각하다가 아프리카TV로 왔다"고 했다.
그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전했다. 고두림 씨 아프리카TV BJ 랭킹은 2일 오후 3시 기준 13위다.
이날 방송에서 고두림 씨는 자신이 아프리카 BJ로 활동하면서 느꼈던 고민에 대해 털어놨다. 이 방송은 약 1만7000명이 동시 시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