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의 흐뭇한 미소' 젝스키스 콘서트 뒤풀이 사진 6장

작성일

젝스키스 멤버들과 소속사 대표 양현석 씨가 콘서트 뒤풀이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13일 오

젝스키스 멤버들과 소속사 대표 양현석 씨가 콘서트 뒤풀이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13일 오후 YG 엔터테인먼트 계열 레스토랑 YG 리퍼블릭 공식 인스타그램에 콘서트 뒤풀이 중인 양현석 씨와 젝스키스 멤버들 사진이 게시됐다.

사진에는 환하게 웃으며 술잔을 기울이는 양 씨와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 장수원, 김재덕, 이재진, 강성훈 등이 담겼다. 콘서트 직후 발가락 부상으로 응급실에 실려갔던 강성훈 씨도 건강해 보이는 모습으로 자리에 함께했다.


젝스키스는 지난 10일과 11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컴백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관객석 2만여석이 가득 채워질 만큼 팬들 호응이 컸다.


젝스키스는 오는 10월 1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2016 부산 원 아시아 페스티벌 개막공연 무대도 펼칠 예정이다.

YG 리퍼블릭에 공개된 콘서트 뒤풀이 사진 6장이다.

1. 브이- 김재덕

이하 인스타그램, YG_Republique(☞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2. 입 가리고 조신하게 웃는 강성훈, 그윽하게 바라보는 장수원



3. 콘서트 마무리 축하축하!


4. 카리스마 은 리더 & 여전히 귀여운 김재덕


5. 상남자 이재진


6. 어떤 각도도 예쁜 강성훈 & 흐뭇 양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