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파고다

신토익 잡기 나선 '박오다'...김민석 출연 CF 영상 '화제'

2016-07-27 17:30

이하 유튜브, 파고다 PAGODA배우 김민석 씨가 출연한 TV 광고가 SNS에서 화제다.

이하 유튜브, 파고다 PAGODA

배우 김민석 씨가 출연한 TV 광고가 SNS에서 화제다.

김민석 씨는 최근 어학전문기업 '파고다아카데미'와 광고 제휴를 맺고 TV CF를 찍었다. 10년 만에 신토익으로 변경되면서 어려워진 토익을 각종 신기술로 돌파해 인생 최고점으로 갈 수 있다는 내용이다.

광고에서 김민석 씨는 ‘박오다’로 변신해 다이빙 선수가 신기술을 선보이듯 어려워진 토익시험 문제를 신토익 신기술로 쉽게 풀어내고 있다. 김민석 씨의 색다른 매력과 능청스러운 연기가 눈길을 끈다.

CF가 나간 뒤 SNS에는 광고 시청 후기가 여럿 올라왔다. 특히 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김민석 씨 광고에 ‘좋아요’를 누르면 토익수강권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되자 네티즌의 인증샷이 줄을 이었다. 실제 이름인 ‘김민석’이라는 이름보다 CF속 ‘박오다’라는 이름으로 더욱 화제가 됐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인증샷이다.

민석아 지켜주지못해 미안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오다찾기 #박오다찾기이벤트 #이벤트참여 #event #박오다 #파고다 #파고다신토익 #파고다신토익신기술 #토익 #김민석 #모델 #불금 #내손안에박오다

김태백(@falsenine89)님이 게시한 사진님,

#박오다찾기 #박오다 #파고다 #파고다신토익 #파고다신토익신기술 #김민석 #토익 #신기술 #유시진대위 로 변신한 박오다대위의 #신기술

Jung Mo Ahn(@nowmorethaneveru)님이 게시한 사진님,

파고다 관계자는 “새롭게 토익이 변경돼 불안해진 토익 수험생들에게 이번 파고다 광고 캠페인이 격려가 됐기를 바란다”며 “파고다의 신토익 학습법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김민석 씨는 드라마 ‘닥터스’에서 최강수 역을 맡아 사랑을 받고 있다.

home 김보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