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공유 주연 영화 '밀정' 첫 예고편

2016-07-14 16:50

네이버 TV캐스트, 네이버 영화송강호(49), 공유(36) 씨가 출연하는 영화 ‘밀정’ 첫

네이버 TV캐스트, 네이버 영화

송강호(49), 공유(36) 씨가 출연하는 영화 ‘밀정’ 첫 예고편이 14일 공개됐다.

‘밀정’ 예고편은 송강호 씨가 “넌 이 나라가 독립될 것 같냐, 어차피 기울어진 배야”라는 대사로 시작한다. 송 씨는 일본 경찰 이정출을 연기했다. 다른 장면에서 공유 씨는 “의열단의 이름으로 적의 밀정을 척살한다”고 말한다. 공유 씨는 의열단 리더 김우진으로 변신했다. 한지민(33) 씨는 독립운동가 연계순 역으로 출연한다.

영화 '밀정' 스틸컷

‘밀정’은 1920년대 말 일제강점기 경성과 상하이를 배경으로 했다. 일제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암투와 작전을 그렸다. 의열단은 약산 김원봉이 주축이 된 단체다.

‘달콤한 인생’(2005), ‘악마를 보았다’(2005)를 연출했던 김지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밀정’은 할리우드 진출작 ‘라스트 스탠드’(2013년) 이후 김 감독이 3년 만에 연출하는 작품이다.

‘밀정’은 할리우드 스튜디오 워너브러더스가 처음 제작하는 한국 영화다. 워너브러더스는 ‘밀정’을 위해 100억 원을 투자했다. ‘밀정’은 오는 9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밀정' 포스터

home 이종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