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매력" 박진영이 공개한 '페이 솔로 데뷔' 발표 전문

2016-07-12 09:00

인스타그램, 박진영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페이 씨가 솔로로 데뷔한다. 12일 새벽 JYP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페이 씨가 솔로로 데뷔한다.

12일 새벽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프로듀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페이 씨 솔로 데뷔 콘셉트와 일정,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페이 씨의 오렌지 빛깔 긴 머리카락과 쭉 뻗은 날씬한 팔로 시선을 끈다.

박 씨는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에 이어 5 번째 여자 솔로 프로듀싱에 도전했다"며 "여자 솔로 프로듀싱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건 그 여자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는 것"이라 적었다.

그는 페이 씨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과 '자극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드물게 함께 가지고 있다"며 "이 양 쪽을 다 담은 노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박 씨가 적은 내용에 따르면 페이 씨 솔로 데뷔곡 제목은 '괜찮아 괜찮아 Fantasy'며 오는 19일 0시에 공개된다.

박진영 씨가 인스타그램에 밝힌 페이 씨 솔로 데뷔 발표 전문이다.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에 이어 5번째 여자솔로 프로듀싱에 도전했습니다. 여자솔로 프로듀싱을 할 땐 가장 중요한 건 그 여자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는 것인데

따뜻하고 포근한 여자는 보통 자극적이고 섹시하지 않고 자극적이고 섹시한 여자는 보통 따뜻하고 포근하지 않은데 페이는 드물게 이 두 가지를 함께 가지고 있어요. 이 양쪽을 다 담은 노래 #괜찮아괜찮아Fantasy 19일 0시 기대해주세요.

home 이아리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