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로 머리를 감는 뷰티 블로거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는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는 유명 블로거들의 영상이 잇따라 게재됐다. 이들은 왜 갑자기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게 된 걸까?
@georgenorthwood @makeupvincent @redkenofficial
sukiwaterhouse(@sukiwaterhouse)님이 게시한 사진님,
그 답은 영국 슈퍼모델 출신 배우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23)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워터하우스는 올해 초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콜라로 머리를 감는다고 밝혔다. 그는 그 이유에 대해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축 쳐진다"며 "코카콜라는 내가 아마존이나 뭔가를 통과한 것처럼 헝클어지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이후 여성들은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는 것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뷰티블로거 'Ellko'는 최근 유튜브에 직접 실험한 영상을 공개했다. 엘코는 코카콜라 두 통만으로 머리를 감은 뒤 헤어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렸다.
그는 "확실히 내가 평소에 샴푸와 린스로 감았을 때와 완전히 다르다"며 "머리를 감기 전보다 웨이브가 더 많이 생겼다. 귀여운 헤어스타일을 하는 데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멋진 것 같다. 머리에 웨이브를 넣은 뒤 헝클어뜨리는 것보다 더 쉽다"며 "콜라여서 비용도 저렴하다. 꼭 다시 할 것이다"고 밝혔다.
유튜브, Ellk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