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넛 '죽부인' 사진과 함께 송민호에 "잘지내죠?"

2015-09-25 14:58

'쇼미더머니4' 래퍼 블랙넛(26)이 본인 인스타그램에 '죽부인' 사진과 함께 아이돌 그룹

'쇼미더머니4' 래퍼 블랙넛(26)이 본인 인스타그램에 '죽부인' 사진과 함께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 래퍼 송민호(22)씨를 언급했다.

블랙넛은 23일 본인 인스타그램(@gaygaykim)에 죽부인 사진과 함께 "민호씨 잘지내시죠..?"라는 글을 남겼다.

민호씨 잘지내시죠..?

352 0207 8437 93 NH(@gaygaykim)님이 게시한 사진님,

블랙넛은 지난 8월 '쇼미더머니4' 출연 당시 죽부인으로 송 씨를 '디스'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적있다.

블랙넛은 송 씨가 '쇼미더머니4' 3차 오디션에서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라는 가사로 "산부인과를 비하했다"고 비난받은 일을 겨냥해 송 씨 공연 중간 무대에 누워 죽부인을 깔고 다리를 벌리는 퍼포먼스를 시도했다.

송 씨는 해당 가사가 논란이 되자 '위너' 페이스북에 "한없이 창피했다"며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공식 사과했다.

블랙넛은 마치 당시 상황을 상기하듯 이날 인스타그램에 '죽부인' 사진을 올리며 송 씨를 언급한 것이다.

이에 대해 송 씨 측은 별다른 반응을 내놓지 않았다.

앞서 블랙넛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하체 사진을 올리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그는 지난 8일 발매한 새앨범 '가가라이브'로 활동 중이다.

home 양원모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