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가슴'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22개

2014-08-28 17:34

  1. 대부분은 왼쪽와 오른쪽 유방 사이즈가 다르다. 무슨 이유에선지,

  
1. 대부분은 왼쪽와 오른쪽 유방 사이즈가 다르다. 무슨 이유에선지, 10명 중 7명은 왼쪽이 더 크다고 한다.

[사진=xlhourglass.blogspot.com]  
2. 홍콩 폴리테크닉 대학엔 브래지어과가 있다. 브라를 디자인하고 만드는 기술을 배운다. 

[www.weirdworm.com]
 3. 영장류 중 사람만이 '항상 튀어나온' 유방을 갖고 있다. 다른 영장류들은 가슴에 유두만 달려 있고, 수유기에만 부풀어 오른다.  

[www.iamnotthebabysitter.com]
 

4. 클레어 스메들리라는 여성은 남자친구를 거의 질식사시킬 뻔했다. 섹스 도중 40LL에 이르는 가슴에 남친 머리를 끼웠는데, 그만 남친은 숨이 막혀 졸도하고 말았다. 이 사건은 타블로이드 신문을 장식했다.  

[www.rtl.hr]
 
5. '사이콜로지 투데이'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가난한 남자는 큰 가슴을 좋아하고 경제적으로 윤택한 남자는 비교적 작은 가슴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arbroath.blogspot.com]
 
6. 배가 고픈 남자는 큰 가슴을 원하고, 음식을 먹어 배가 부른 남자는 좀더 작은 가슴을 원한다는 연구도 있다.

  

[blogs.studentlife.utoronto.ca]
 
7. 담배는 가슴을 처지게 한다. 담배 속 화학물질이 유방 조직의 탄력성을 저하시키기 때문. 

[searchcentar.blogspot.com]
 
8.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순간적으로 가슴이 아래로 처진다. 

[www.cosmeticsurgeryspecialists.org]
 

9. 전세계 가슴 사이즈 평균은 B컵이다. 한국 여성 평균은 이보다 조금 작다. 

[www.globaltextiles.com]
 
10. 일반적으로 북반구 국가들의 여성들 가슴이 더 큰 경향이 있다. 유럽에선 영국 여성이 가장 큰 가슴을 가졌다. 평균 사이즈가 36D. 유럽에선 이탈리아 여성들이 가장 작다. 

[텔레그래프]
 
11. 장 드니 루이용 교수 연구진은 논문에서 브래지어 사용이 처진 가슴을 만든다고 주장했다. 

[www.examiner.com]
 
12. 임신 중 분비되는 호르몬은 유두를 어둡게 만든다. 검게 변한 젖꼭지는 나중에 정상 색깔로 회복된다. 

[www.myreforma.com]
 
13. 브래지어는 이미 기원전 7세기에서 존재했다. 그러나 대량 생산된 건 1930년대 이후다. 

[www.bustnlace.com]
 

14. UC 버클리대 연구에 따르면, 여성 가슴을 손으로 쥐어짜는 건 암을 예방하는 데 좋다. 

[www.ebay.com]
 
15. 가슴 확대 수술을 받은 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자살율이 3배가 높다. 

[imgur.com]
 

16. 웨스민스터 대학 연구에 따르면, 여성차별적 성향을 가진 남성은 큰 가슴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www.crushable.com]
 
17. 카트렌 위더비 박사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가슴을 10분 이상 쳐다보는 남자는 평균수명이 5년 정도 늘어난다고 한다. 

[www.redditian.com]
 
18. 여성 중 1%는 가슴 자극만으로 오르가즘에 이를 수 있다고 한다. 

[www.ign.com]

 
19. '자연산' 중 가장 큰 가슴은 애니 호킨스라는 여성이 보유하고 있다. 브라 사이즈는 102ZZZ이며, 가슴 무게는 38 kg에 달했다. 
[burstupdates.wordpress.com] 
20. 미국에선 매해 평균 2만 명의 '남성'들이 가슴 축소 수술을 받는다. 

[manboobsexpert.com]
 

21. 미국 텍사스에 사는 한 여성은 325리터에 달하는 모유를 기증해, 이 부분 세계 기록을 갖고 있다. 

[www.usmagazine.com]
 
22. '깊은 가슴골'을 결정하는 건, 가슴 크기가 아니라 가슴 모양이다. 같은 가슴 사이즈라도, 가슴이 좀더 가운데로 쏠려 있고, 어깨 아래부분 몸이 좁을수록 더 깊은 가슴골이 생긴다. 가슴을 쉽게 끌어 모을 수 있는 사람이 있는 셈이다. 

 

[emjayandthem.com]
 
home wonpost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