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등 밀치는 크레용팝" 주장 글 논란

2014-01-26 14:39

[움짤=위키트리(유튜브 '나하아티쿠 .' 영상으로 만들었다)]크레용팝 멤버 웨이가 소녀시대

[움짤=위키트리(유튜브 '나하아티쿠 .' 영상으로 만들었다)]

크레용팝 멤버 웨이가 소녀시대 써니 등을 밀쳤다는 의혹이 제기된 부분을 움짤로 만들었다. 이 움짤은 지난 23일 방송된 '제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 엔딩 중 한 부분이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올라온 "소녀시대 등 밀치는 크레용팝"이라는 제목의 글은 이날 오후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관련 글 바로 가기)

웨이가 써니를 밀었다고 주장하는 글쓴이는 "저 초록색 옷을 입은 크레용팝 멤버 중 한명(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네요)이 사진을 찍던 중 소녀시대 써니양의 등을 밀칩니다 (영상 1분 35초경)"라고 말했다.

이어 "전혀 실수로 밀었다는 말이 나올 상황이 아니었고 심지어 저런 상황이 나온 후 사과도 없이 무대를 뜹니다"라며 "크레용팝이 어떤 의도로 이런 행동을 한지는 모르겠지만 선후배 관계를 떠나서 이 행동은 잘못된 게 맞는 거 같네요"라고 주장했다.

이에 크레용팝 팬이라고 밝힌 트위터 이용자 @CP_HeyDay님은 이날 오후 "엘린과 손 잡고 있는 웨이"라며 "루머는 무섭지"라는 트윗과 함께 당시 상황을 움짤로 만들어 공개했다.

[움짤=트위터 @CP_HeyDay]

하지만 "손잡고는 못밀치나", "사진 찍는데 자기 얼굴 가린다고 써니 밀침"이라는 등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지=트위터 '크레용팝' 검색어 페이지]

다음은 관련 영상이다.

[1분 35초부터 웨이가 써니를 밀쳤다고 주장한 부분을 볼 수 있다 / 영상=유튜브 '나하아티쿠 .']

home 임재랑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