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범수와 통번역가 이윤진 부부가 마침내 협의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6일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범수 씨는 이혼과 관련한 법적 절차를 원만한 합의를 통해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범수 씨와 이윤진 씨는 충분한 협의를 거쳐 상호 간의 오해를 해소하였으며 앞으로는 자녀들의 부모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합의하였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혼 절차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일부 사실과 다른 추측성 보도 및 왜곡된 해석이 확산된 바 있어 이에 대해 바로잡고자 한다"며 "이범수 씨와 관련한 추측성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당사자 간의 합의는 원만하게 이루졌음을 분명히 밝힌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서 회사 측은 "향후 이범수 씨 및 이윤진 씨 그리고 가족을 향한 억측, 비난 및 허위사실 유포는 중단해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자녀들의 안정과 사생활 보호를 위해 앞으로는 두 사람의 결혼생활 및 이혼 과정에 대한 추가적인 언급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범수와 이윤진은 2010년 5월 22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이혼소식은 2024년 3월 처음으로 전해졌으며 이날 공식적으로 협의 이혼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다음은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범수 씨는 이혼과 관련된 법적 절차를 원만한 합의를 통해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범수 씨와 이윤진 씨는 충분한 협의를 거쳐 상호 간의 오해를 해소하였으며, 앞으로는 자녀들의 부모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이혼 절차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일부 사실과 다른 추측성 보도 및 왜곡된 해석이 확산된 바 있어, 이에 대해 바로잡고자 합니다. 이범수 씨와 관련한 추측성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당사자 간의 합의는 원만하게 이루어졌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이에 향후 이범수 씨 및 이윤진 씨, 그리고 가족을 향한 억측, 비난 및 허위사실 유포는 중단해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무엇보다 자녀들의 안정과 사생활 보호를 위해, 앞으로는 두 사람의 결혼생활 및 이혼 과정에 대한 추가적인 언급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