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타고 유럽으로…파리·런던 등 15개 도시 '항공권 특가' 떴다

2026-02-04 16:48

핀에어, 봄맞이 유럽 여행 항공권 프로모션
파리·런던·로마·코펜하겐 등 15개 노선

코끝에 닿는 공기가 한결 부드러워지며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설레는 마음으로 지도를 펼쳐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한 AI 단순 자료 이미지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한 AI 단순 자료 이미지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는 봄 여행 시즌을 맞아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등 유럽 15개 주요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서유럽·남유럽 주요 도시뿐 아니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덴마크 코펜하겐 등 북유럽의 도시까지 포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선별 항공권에는 최대 27% 할인율이 적용되며, 구매 기한은 2월 13일까지다. 여행 가능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완연한 봄부터 초여름까지의 유럽을 즐기기에 적절한 시기다.

예약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주요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실속형 여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라이트(Light)’ 운임은 위탁 수하물이 포함되지 않는 대신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으며,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현재 핀에어의 서울-헬싱키 노선은 주 7회 매일 운항한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11시에 출발해 다음 날 오전 5시 40분 헬싱키 반타 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영되며, 해당 노선에는 핀에어의 최첨단 기재 중 하나인 A350 항공기가 투입돼 승객들은 더욱 쾌적한 비행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김동환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더 많은 분이 매력적인 유럽의 봄을 만끽할 수 있게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승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양주영 기자 zoo123@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