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에 대한 높은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 미참여 고객과 글로벌 팬들에게도 콜라보레이션 메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된다. 설빙은 이를 통해 고객 반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동시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미공개 포토엽서 증정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2월 19일까지 설빙 전 매장에서 운영된다. 설빙 매장에서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미니 1집 ‘소야곡’의 미공개 포토 엽서가 제공된다. 엽서는 총 6종으로, 메뉴에 따라 서로 다른 세트가 증정된다. △자니..블루 설빙 주문 시에는 엽서 A세트, △아포..가또 설빙 주문 시에는 엽서 B세트가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는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와 함께 2월 5일부터 19일까지 설빙 공식 앱을 통해 온라인 경품추첨 이벤트도 운영한다. 설빙 앱에서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미니 1집 ‘소야곡’ 앨범(COMPACT Ver.) 1매, 미공개 엽서 6종 세트, 17% 메뉴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17% 할인 쿠폰은 설빙 앱에서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어 앱 이용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이 되는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 2종은 미니 1집 ‘소야곡’이 지닌 감성을 설빙만의 디저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국내외 케이팝 팬을 포함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자니..블루 설빙은 블루베리와 블루 팝핑 캔디를 활용해 소야곡의 메인 컬러를 비주얼과 맛으로 표현한 메뉴로, 감각적인 색감과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아포..가또 설빙은 딥초코와 에스프레소의 조화를 통해 달콤쌉싸름한 풍미를 강조해 깊은 맛을 완성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두 메뉴는 한정 기간에만 판매되는 제품으로, 2월 1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설빙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콘텐츠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