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팥팥서 찜했나”… 결혼한 '이 배우', 폴스타 새 얼굴 됐다

2026-02-04 11:05

배우 김우빈, 폴스타코리아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

폴스타코리아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김우빈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폴스타코리아는 김우빈이 폴스타의 핵심 가치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퍼포먼스, 지속가능성 철학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배우 김우빈과 폴스타 4. / 폴스타코리아
배우 김우빈과 폴스타 4. / 폴스타코리아

김우빈은 향후 폴스타 브랜드 행사 참석과 디지털 콘텐츠 협업,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배우 김우빈과 폴스타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23년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 출연한 김우빈은 프로그램에서 PPL로 등장했던 폴스타 2를 타고 다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배우 김우빈은 자신만의 분명한 색깔과 신뢰를 주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배우"라며 "폴스타가 추구하는 디자인과 퍼포먼스,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고객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우빈은 "폴스타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꾸밈없이 진솔하게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해 12월 10년간 열애를 이어온 배우 신민아와 결혼식을 올리며 총 6억 원을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그는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와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더 많은 자동차 관련 소식은 모빌리티 전문 매체 '카앤모어'에서 확인하세요.

home 권혁재 기자 mobomtaxi@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