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오토큐 남평점 이승준 대표, 온기 나눔 실천

2026-02-02 13:56

협의체 민관협력 특화사업 위한 성금 100만 원 기탁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전남 나주시 남평읍행정복지센터(읍장 오시근)는 지난달 30일 남평 기아오토큐 이승준 대표로부터 성금 1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기아오토큐 남평점 이승준 대표(가운데)는 지난달 30일 오시근 남평읍장(왼쪽 첫 번째)에게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기아오토큐 남평점 이승준 대표(가운데)는 지난달 30일 오시근 남평읍장(왼쪽 첫 번째)에게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 여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지역사회를 향한 기아오토큐 남평점의 지속적인 온기 나눔 실천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승준 대표는 “지난여름 첫 후원 이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다시 한번 온기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오시근 남평읍장은 “지속적인 온기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이승준 대표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특화사업에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올해 시행할 남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경로당 한방 의료서비스 지원사업’ 등 6개 특화사업 추진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