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민상회, 설 연휴 '장보는날' 기획전

2026-02-02 10:30

무제한 3% 쿠폰에 총 3만 3천 원 쿠폰 팩 더해 ‘중복 할인’ 제공

배민상회, 설 연휴 대비 역대급 혜택 ‘장보는날’ 기획전 / 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민상회, 설 연휴 대비 역대급 혜택 ‘장보는날’ 기획전 / 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이 다가오는 설 연휴, 식재료 수급 걱정이 큰 외식업 파트너를 위한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주를 위한 커머스 ‘배민상회’에서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설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장보는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2월 16~18일)를 앞두고 물가 상승과 배송 중단 등으로 식재료 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외식업 파트너를 위해 마련됐다. 통상 연휴 기간에는 식재료 수요가 늘어나 비용이 늘어나거나, 제때 물건을 구하지 못해 품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등 매장 운영에 난감한 상황이 종종 발생한다. 배민상회는 연휴 기간을 대비하기 위해 미리 식재료나 배달비품을 준비하는 파트너들이 좀 더 저렴하게 비축하도록 돕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

‘장보는날’ 기획전의 특징은 두 번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이다. 기획전 기간 이용 파트너에게 횟수 제한 없는 3% 할인 쿠폰(최대할인금액 1만 원)이 제공된다. 여기에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총 3만 3천 원 상당의 ‘더하기 쿠폰팩’을 제공해 할인효과를 높였다. 더하기 쿠폰팩은 30만 원, 50만 원, 70만 원 등 구매금액에 따라 각각 3천 원, 1만 원, 2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적용하는 방식이다. 여기서 30만 원어치를 구매한다면 3% 할인과 3천 원 더하기 쿠폰이 적용돼 총 1만2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구매 품목이 다양할수록 혜택도 커진다. 배민상회는 식품과 비품을 함께 구매하는 외식업주를 위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식품(쌀, 채소, 축산, 수산, 가공식재료) 및 비품(비닐봉투, 수저, 플라스틱용기, 기타 배달용품, 주방용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7% 할인하며,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4만 원의 페이백 쿠폰을 지급한다.

교차 구매 품목이 다양할수록 페이백 금액이 커진다. 교차 구매 품목이 2종일 경우 3천 원 쿠폰 2장, 3개일 경우 5천 원권 2장, 5개면 1만 원권 2장, 7개면 2만 원권 2장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로 지급된 쿠폰은 오는 19일 일괄 지급되어 연휴 이후에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설 대목을 앞두고 치솟는 장바구니 물가와 연휴 기간 불안정한 물류 상황은 외식업주분들에게 부담”이라며 “이번 장보는날 기획전을 통해 외식업주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게 식재료를 비축하고, 걱정 없이 연휴 장사에 집중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조아름 기자 areum0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