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마이멜로디 & 쿠로미와 함께하는 한정 시즌 테마 경험 공개

2026-01-12 12:43

하루 한 객실 한정 패키지부터 딸기 뷔페까지, 특별한 럭셔리 경험 제안

콘래드 서울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테마로 한 시즌 한정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 콘래드 서울 제공
콘래드 서울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테마로 한 시즌 한정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 콘래드 서울 제공

콘래드 서울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의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테마로 한 시즌 한정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7일 공식 론칭되며, 1월 12일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과 다이닝 전반에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세계관을 섬세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루 한 객실 한정으로 예약 가능한 테마 객실 패키지는 두 캐릭터의 매력을 조화롭게 풀어내어, 투숙객에게 오직 콘래드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휴식을 선사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마이멜로디 또는 쿠로미 쿠션 1종과 함께 캐릭터 슬리퍼가 기념품으로 증정되어, 투숙 이후에도 이번 시즌 콜라보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다이닝 공간에서도 콜라보 테마는 이어진다.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Atrio)의 대표 시즌 프로모션인 딸기 뷔페에서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모티프로 한 디저트와 연출을 선보이며,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제스트(Zest)에서는 테마 메뉴와 공간을 통해 색다른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로비 라운지 플레임즈(Flames)에서는 콜라보를 기념한 한정 테마 케이크를 출시한다.

또한 제스트 뷔페 또는 아트리오 딸기 뷔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마이멜로디 & 쿠로미 콜라보 키링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개성을 럭셔리 감각으로 재해석했다”며 “숙박부터 다이닝까지 이어지는 이번 시즌 테마 경험이 일상에 작은 설렘과 특별한 추억을 더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7일부터 4월 12일까지 한정 기간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콘래드 서울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한지영 기자 jyha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