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면 손해다…말띠라면 꼭 챙겨야 할 '레고랜드' 무료 입장 혜택

2026-01-10 22:38

말띠 고객을 위한 1+1 행사 진행

레고랜드가 올해 ‘붉은 말의 해’(병오년)를 맞아 말띠 고객을 위한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 뉴스1
레고랜드. / 뉴스1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새해의 힘찬 도약을 응원하는 의미로 오는 3월 15일까지 ‘1+1이란 말이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불의 기운이 강해 역동적이라는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강원 춘천 레고랜드 정문 앞. / 뉴스1
강원 춘천 레고랜드 정문 앞. / 뉴스1

◉ 혜택 대상 및 이용 방법은?

혜택 대상은 1954년생부터 1966년, 1978년, 1990년, 2002년, 2014년에 태어난 모든 말띠 방문객이다.

레고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말띠 본인이 동절기 1일 이용권(4만 원)을 구매할 경우, 동반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레고랜드는 추위를 녹여줄 다채로운 실내 콘텐츠도 마련했다. 현재 겨울 시즌 축제인 ‘브릭타스틱 2026’이 진행 중이며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매일 오후 4시 ‘겨울 동물 만들기’ 빌드 콘테스트가 열려 우승자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또 사회 공헌 캠페인 ‘빌드 투 기브(Build to Give)’도 운영된다. 방문객이 레고로 하트를 만들어 SNS에 공유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이 밖에 파크 곳곳의 실내 시설에서 핫초코, 호빵, 군고구마빵 등 다양한 겨울철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는 ‘레고 운동회’가 진행된다. 레고랜드 호텔 1층과 2층을 오가며 진행되는 체험형 이벤트로 △스피드 레고탑 쌓기 △발양궁 △훌라후프 통과 △투호 △물병 세우기 등 협동과 활동을 결합한 게임이 이어진다.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된다.

‘레고 운동회’는 5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 투숙객이라면 사전 예약 없이 매일 오후 5시 55분부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별도 참가비는 없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유니버스데이

한편 레고랜드는 강원도 춘천 하중도길에 위치해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레고랜드로, 전 세계 레고랜드 중 섬 형태로 조성된 유일한 테마파크다.

레고랜드는 총 7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 주요 도시와 명소를 레고로 재현한 미니랜드를 비롯해 중세 성 콘셉트로 꾸며진 레고캐슬, 소방관·경찰 체험 등 직업 놀이가 가능한 레고 시티, 닌자고 월드, 파이러츠 쇼어, 브릭토피아, 레고 닌자 트레이닝·플레이존 등이다.

구글지도, 레고랜드
home 이서희 기자 sh030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