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작정했다…홈플러스서 '최대 70%' 대규모 할인 돌입하는 '이 품목'

2025-12-11 10:18

딸기·한우·대란·연어 등 인기 먹거리 할인
인기 상품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 제공

최근 환율 상승으로 난방비와 먹거리 등 생활 물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유통업계의 대형 할인전이 열려 소비자들의 얼어붙은 지갑에 작은 숨통을 틔워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기사를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다릅니다.
기사를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다릅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겨울 대규모 슈퍼세일 '윈터 홈플런'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가 겨울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첫 홈플런 행사다. 올 한 해 홈플러스를 찾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해 마련했다.

2주간 열리는 행사에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한다. 딸기, 옥먹돼, 한우, 대란, 휘라 연어 등 각종 인기 먹거리부터 크리스마스 완구, 케이크, 와인, 홈파티 용품까지 한 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및 소셜미디어(SNS) 언급량이 많았던 상품 등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먼저, 고객 수요가 많았던 상품을 엄선해 연중 최저가로 선보이는 '홈플런딜'과 카테고리별 '1+1/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으로 고객 체감 가치를 높이는 프로모션이 폭넓게 기획됐다.

홈플러스가 '윈터 홈플런'을 진행한다. 인기 먹거리 등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윈터 홈플런'을 진행한다. 인기 먹거리 등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 홈플러스

아울러 홈플러스 몰에서는 21일까지 전국 47개 매장에서 두 차례에 걸쳐 '몰빵데이' 행사를 연다. 각 점포에 입점한 패션, 리빙, 식음 등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8일부터 21일까지 전국 23개 점포에서 진행되는 2차 몰빵데이에서는 이용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열린다. 18~21일 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행운의 감사 봉투(일 100개 한정)'를 증정한다. 몰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롤 휴지(30입)' 또는 '찜/곰솥 냄비'를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윈터 홈플런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미리 받는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직 배송 7000원 쿠폰(9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과 매직나우 3000원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총 2종이다.

또한 동기간 '마일리지 찜하기'에 참여하면 최대 2만 포인트의 마일리지를 100% 지급한다. 마일리지는 22일과 29일 최대 1만 포인트씩 각각 발급되며 발급 후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5~28일 내가 추천한 친구가 신규 가입 및 첫 구매를 완료하면 각각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 마케팅 총괄은 "고물가 상황 속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홈플러스의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했다"고 말했다.

연말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계 지출이 늘어날 수 있는 시기일수록 더욱 합리적인 소비가 필요한 때다. 올해 세일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비교해 보고 현명한 소비를 실천하는 것도 고객들의 연말 준비에 실속을 더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