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 12월 한 달간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2월 한 달간 '픽업' 주문할 때 주차별로 카페 브랜드별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까지는 스타벅스 픽업 서비스 이용 시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판매한다. 이어 8일부터 21일까지는 빽다방과 우지커피에서 픽업 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5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은 지난 4월 포장 서비스를 '픽업'으로 개편 후 마케팅을 늘리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하는 등 지속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오는 10일부터는 픽업 지도뷰에서 검색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배민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픽업 카테고리 내 지도 화면에서 원하는 가게를 검색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최종혁 우아한형제들 간편픽업TF장은 "픽업은 배달비가 들지 않아 업주분들의 주문당 매출 증대가 용이하고 직접 고객이 방문하는 만큼 단골 확보도 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향후 더욱 다양한 마케팅과 기능 개선으로 접근성을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 각지의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판매하는 배민 택배 커머스 서비스인 ‘배민 전국특가’에서 진행된다. 부천산업진흥원과 협력해 중동사랑시장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고 매출 향상을 돕기 위해서다.
판매 품목은 추억의 떡볶이와 고추장 제육볶음, 매콤 주꾸미볶음, 자연함박 한우 스테이크, 자연함박 오리지널, 자연함박 매운맛, 우삼겹 된장찌개, 돼지 묵은지 김치찌개, 고등어 무조림, 순두부찌개, 소불고기, 꽃게 매운탕, 떡갈비, 된장찌개·떡볶이·생선조림·제육볶음·일반 양념 세트 등 총 17종 35개 상품이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