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만 33만 명 몰린 국내 '이곳'에 위치…반응 폭발한 패키지 정체

2025-10-15 17:55

특별한 호캉스, 이색 패키지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동물과 함께하는 색다른 호캉스 상품을 선보였다.

기사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한 공항 이미지
기사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한 공항 이미지

'펀 위드 모모쥬' 패키지는 동물들과 직접 교감하며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중심의 체험형 호캉스 상품이다. 이 상품은 리조트 내 조성된 '모모쥬 동물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동물 접촉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모모쥬 동물원에서 귀여운 마스코트인 카피바라를 포함해 알파카, 사막여우, 미어캣 등 다채로운 동물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 동물원은 카피바라를 특화해 운영된다.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카피바라의 생태를 관찰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한여름에는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욕을 하는 카피바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카피바라 '물이 좋아' / 연합뉴스
카피바라 '물이 좋아' / 연합뉴스

또한 단순히 동물을 관람하는 것 외에도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파충류나 소동물에 대한 생태 설명회, 카피바라 생태 설명회, 앵무새 먹이 주기, 닥터피시 체험 등이 대표적이다. 패키지에 먹이 체험권이 포함돼 투숙객들은 직접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손으로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펀 위드 모모쥬' 패키지는 서머셋과 신화관 투숙객 전용 상품으로 구성됐다. 1박 숙박과 함께 이용객들에게는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돼 리조트에서의 즐거움을 더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카피바라 빵과 굿즈 10% 할인, 리조트 내 쏘카 카셰어링 50% 할인, 그랑블루요트 최대 35% 할인 등이 있다. 신화관에 머무는 투숙객의 경우 스카이풀과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도 누릴 수 있다.

가뜩이나 인기 많은 제주도에 요즘 가장 인기를 끄는 카피바라를 볼 수 있는 특별 패키지 덕에 관광객들이 더욱 몰릴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일 제주도관광협회에 따르면 3일부터 9일까지 하루 평균 4만 8000명씩 총 33만 7천여 명이 제주를 찾으리라 관측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30만 5455명)과 비교했을 때 10.3% 증가한 수치이다.

본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상품의 상세 내용 확인과 예약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가족 중심 복합 리조트이다. 약 250만 제곱미터에 이르는 광활한 부지에 호텔 및 리조트(메리어트관, 신화관, 랜딩관, 서머셋) 숙박 시설을 비롯해, 제주 및 세계 신화를 주제로 한 신화테마파크, 제주 최대 규모의 신화워터파크 등을 통합하여 갖춘 복합 문화 공간이다.

home 유민재 기자 toto7429@wikitree.co.kr